소식 및 기타/스크랩 및 행사

[스크랩] 치과 병원에서 생긴일

오미자와인㋑ 2011. 7. 21. 20:45

치과 치료때문에 병원을 들렀습니다.

매번 보던 간호사가 아니고 다른분이 안내를 하고 있었습니다.

자리에 기대십시오.

의자 뒤로 넘어 갑니다.

입을 벌리세요.

"저~쪽으로 예 저쪽으로"고개를 약간 돌리세요.

저는 여기서 혼동이 시작되었습니다.

서울 간호사분은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리세요 하는데~~

이번에 포항에서 오신 간호사분은 저쪽으로 고개를 돌리라고 하여

나는 간호사 반대쪽으로 고개를 돌렷습니다.

간호사가 또 다시 그쪽말고 "저쪽으로요" 하여

나는 한마디 했습니다.

다른간호사분들은 오른쪽 왼쪽하는데 왜 자구 "저쪽으로" 라고 하냐고

알고보니 경상도 사투리로 자기쪽을 가리키는 말이 "저쪽으로" 였습니다.

저~~~~쪽으로는 반대쪽이겠죠?

 

생활속에서 일어나는 웃음거리 이게진짜 건강에 좋지 않을까요?

하하하하하

재미없는분 손들고 계세요. 제가 웃겨드리로 가겠습니다.

출처 : 농수산무역대학[공식카페]
글쓴이 : 박종상(12기)오미자와인 원글보기
메모 :